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Skip Navigation

XE,LAYOUT,레이아웃,CAMERON STYLISH,카메론 스타일리쉬,Treasurej,XpressEngine1.7.11

성인의 말씀

성인의 말씀을 전합니다. (트위터 아씨시 봇)

  1. No Image

    assisi_bot: 이웃의 연약함을 보고 자기가 비슷한 경우에 처해 있을 때 그 이웃이 부축해 주기를 원하는 것처럼 그 이웃을 부축해 주는 사람은 복됩니다(참조: 갈라6,2; 마태7,12).

    Reply0 Views4859
    Read More
  2. No Image

    assisi_bot: 형제여, 내 병중에서도 주님 안에서 그리고 주님을 찬미하며 기쁨을 누리도록 해 주십시오. 성령의 은총과 도우심으로 주님과 함께 하여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주님의 자비하심으로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서 합당한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Reply0 Views4292
    Read More
  3. No Image

    assisi_bot: 순종은 육이 영에 순종하고 자기 형제에게 순종하도록 육신을 제어합니다. 순종은 또한 사람으로 하여금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가축과 야수들에게까지 복종케 하고 그들 수중에 있게 합니다.

    Reply0 Views4212
    Read More
  4. No Image

    assisi_bot: 가서 만민에게 그들의 죄가 사해질 수 있도록 평화와 회개의 소식을 전하십시오. 시련을 견디어내고 기도하는데 있어서 주의하며 결코 일하기를 그치지마시오. 말하는 데 있어서는 삼가고 행동에 있어서는 질서 정연하며 은혜를 베푼 자에겐 감사히 여기십시오.

    Reply0 Views4065
    Read More
  5. No Image

    assisi_bot: 주님으로부터 일하는 은총을 받은 형제들은 충실하게 또 헌신적으로 일할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영혼의 원수인 한가함을 피하는 동시에 거룩한 기도와 신심의 정신을 끄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현세의 다른 모든 것들은 이 정신에 이바지해야 합니다.

    Reply0 Views38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 Next ›
/ 9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