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캐나다 캘거리의대의 다시쓰는 당뇨이야기

by 박정수 posted Feb 01, 200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http://www.ebmr.co.kr캐나다 캘거리대 의대 당뇨연구센터와 EBMR 제약회사는 천연약초로부터 새로운 당뇨 신물질의 개발에 성공했다고 공동 발표했다 …… 중략 (조선일보 " 98.9.22일자" 보도)

“고질적인 당뇨병으로 고생하던 한 할머니가 계셨습니다. 이제 당뇨가 너무 악화되어 다리를 절단해야 했으나 할머니는 완강히 반대를 하고, 남은 여생을 여러나라를 두루 다니며 당뇨에 좋다는 전통 민간요법의 한약과 각종 약초들을 복용하였습니다. 놀랍게도 오랜 여행 끝에 돌아오신 할머니는 당뇨병이 완전히 회복되어 있었습니다!!!
이 사건에 관심을 가진 세계적 권위의 당뇨 전문가들은 연구에 착수하였고, 정혈작용과 이뇨작용에 관계한 이 천연약초들이 당뇨병에 획기적인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고, 캐나다 캘거리의대 당뇨연구센터는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P-700이라는 당뇨 신물질을 개발하였습니다.

Eleos 즉, 여호와의 자비로우심이라는 어원에서 유래된 P-700(ELEOTIN)은 기도와 무릅으로 만들었으며, 개발팀의 의학자 한 분은 현재 목사님으로 섬기고 계십니다.
제품 개발 후, 북미지역은 물론, 한국에서도 식품으로 수입하여 많은 당뇨 환자들로부터 놀라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엘레오틴은 인위적인 혈당강하제가 아닌 인슐린 수용체의 작용을 활성화함으로써 근본적인 혈당의 안정에 기여하도록 돕는 식품으로 안심하시고 드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세계적으로 당뇨를 완치시켜줄 만한 제품의 개발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치료는 고사하고, 합병증으로의 진행을 막아 줄 방법조차 쉽지 않아, 자칫 관리라도 부실하면 치명적일 수도 있는 당뇨!
이에 대한 캐나다 캘거리의대의 발표와 그간의 실험 결과는 우리를 기쁘게 해주고 있습니다. 1998년 개발 후, 계속된 제품의 업그레이드로 더욱 새로워진 <엘레오틴>은 당뇨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한 하나님의 값진 선물임을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샬 롬

Korea Website : http://www.ebmr.co.kr
E-mail : ebmr@ebmr.co.kr
EBMR 코리아 : 080-252-3000 (수신자부담전화), 대표전화 042-252-069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