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총회 20일째 소식

by 홈지기 posted May 3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5 총회: 20일째


untitled.png


총회 매 토요일은 하루의 반만 일하는 즐거운 날인데 20일째가 그러했습니다. 원래 아침시간은 위원회 작업을 하기로 계획되어 있었지만 운영위원회는 그룹 작업들의 진전 상태를 평가하기 위해 전체 모임을 소집하였습니다.

 

위원회 국장들은 안건들의 숙고와 명료화와 관련하여 그동안 형제들이 해온 결정에 대해 경과보고를 하였습니다. 몇몇 위원회들이 결정에 도움이 될 전문적인 정보를 기다리거나 다른 위원회들과의 교류를 바라는 가운데, 대부분의 위원회들은 안건들과 관련된 작업을 거의 마쳤습니다. 더 나아가 어떤 그룹은 소위원회들로 분리되었습니다.

 

국장들에 의해 보고된 내용들을 참작하여, 안건 초안들이 제시될 월요일 아침 전체 회의에 대한 계획이 결정되었습니다. 모임 끝에, 총봉사자 형제는 선출 이후에 도착한 새총평의원들에게 그 직분을 받아들일 것인지 공식적으로 물었습니다. Ivan SESAR 형제, Lóránt OROSZ 형제 그리고 Valmir RAMOS 형제 모두 수락하였고 총평의원으로 승인되었습니다.

 

그 후 형제들은 남은 아침시간을 위원회 작업으로 보냈으며 그렇게 총회 셋째 주의 일이 종료되었습니다.

 

 

관련된 사진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capitulum-generale-2015-chronicle-day-2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