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총회 18일째 소식

by 홈지기 posted May 2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5총회: 18일째


F_day28.jpg


 5월 28일 목요일, 총회 열여덟째 날은 경제적 사안들에 초점을 맞추었는데, 이 시간에는 모금에 대한 우리 이해를 심화시키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작은 단위체들이 비용이 많이 들고 경제적 자립이 어려운 상황에서, 지금까지 자신들뿐 아니라 형제회의 다른 부분들도 잘 지원해줄 수 있었던 형제회의 단위체들이 줄고 있기 때문에 이 작업은 꼭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이 날의 중점 과제를 발표하기 전에, 다양한 총회 위원회들은 첫 업무회의를 하였습니다. 총회 진행 세칙은 이 위원회들이 안건들을 정하고 논의할 책임이 있으며, 총회의 회의들 안에서 발표되어 온 다양한 보고들을 연구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오전 두 번째 전체 회의를 위해, John O’Connor 형제는 총봉사자 형제에게 모금 활동을 위한 새로운 전략들을 제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John 형제는 총본부가 최근 몇 년간 착수해온 단계들에 대해 약술하였고, 형제회의 문제들을 위한 모금 프로젝트를 발전시기키 위한 척도들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습니다.


  정오 때에, 총회 참석자들은 아씨시 시장 Mr. Claudio Ricci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는 총회의 형제들에게 인사하였고 아씨시의 상징적인 그리고 영적인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프란치스칸들의 활동과 현존에 감사하면서, 그는 프란치스칸 사상이 우리 사회에 사회-경제적 해답을 제시해 주고, 형제애의 체험에서 시작하는 "친교의 경제"를 제시해줄 수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더 이 세상에 필요하며 더 널리 알려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후 회의는 볼로냐(이태리) 대학교와 콜롬비아(뉴욕) 대학교에서 모금의 원리와 기법에 대해 가르치는 Valerio Melandri 박사의 스카이프를 통한 프리젠테이션이 주가 되었습니다. Melandri 박사는 모금의 개념에 대한 우리 이해를 깊게 하는데 도움을 주었고 기부들의 긍정적인 결과들을 알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소셜 미디어가 여기에 있어 어떤 역할을 차지하는지에 대해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어떻게 모금이 우리의 목표와 가치들을 공유하는 개인 기부자들과의 사적 관계로부터 일어나는지에 대해 설명하였고 그래서 그것이 중앙에 의해 형성되더라도 지역적으로 발전되어야 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총봉사자 형제는 이 모든 방면에 있어 가치들에 대한 측면을 강조하였고, 모금이 일치성, 투명함, 그리고 형제들의 삶에 있어 연대의 느낌을 증진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저녁기도 전에, 총회 위원회들은 추가적인 업무 회의를 하였고, 또 한번의 길었지만 미래를 위한 생각들과 제안들로 가득했던 하루를 마감하였습니다.


총회 18일째와 관련된 사진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capitulumgenerale2015.ofm.org/en/capitulum-generale-2015-chronicle-day-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